본문 바로가기

그림

원화가 준비를 위한 과정!! 진행중 ㅠㅠ

안녕하세요 자괴맨입니다


오늘도 학원에서 나름.. 열심히 하고 집에들어와서






늦은 시간에.. 포스팅 합니다!! 가자!!!..






나름 힘 조절하면서 약하게 그렸던 기억이 납니다!!


연습겸 손풀기로 !!


지금도 많이 부족하지만 


손과 발은 나중에 항상 그릴려고..


항상 남겨두네요..


인상과 손 발은 정말 잘 표현해야될꺼같아요..




인체드로잉 때, 많이 그리던 발레자세


굉장히 역동적이고 자세들이 참 다양하고 재밌습니다.


나름 빠르게 빛 표현도 하려고했으나,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다듬고, 또 다듬을수 있도록..



선생님과 함께한 2번째 인물입니다..


아마 여기까지 학원에서 3~4개월 있지 않았나... 


물론 개인차가 있으나.. 제가 쫌 느려서 ㅠㅠㅠ




3번째 인물 엠마왓슨 입니다..


초반에 저 스스로 했을때 피부 표현을 전혀 하지않았는데


쌤의 정리를 어느정도 하니 조금 더 들어가도 되더라고요..


엄청나게 빠르게 자세히 친절히 알려주신 샘 감사합니다.. :)




드로잉 시간이 많아서 여러가지 그림을 그려봤고


화실에 컴퓨터도 어느정도 타블렛 포토샵 사용으로 


어느정도 그려봤어요..!! 


도와주신 고양님 감사드립니다!!..




오버워치의 디바!! 어떤분이 그리신 걸 또, 제가 모작을 했습니다..


몸매가 아주... 






차대호 작가님의 작품을 모작해보았습니다


포토샵 사용한지 총 합친 일수로 7일 정도 됬을때


나름 신중을 기울리고 했으나, 선이 삐뚤삐뚤


내마음도 삐뚤삐뚤...




여러가지의 드로잉!!




4번째 외쿡인!! 인물 소묘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접했던거 같아요


면으로 써, 바로 바로 들어갔던 기억이


이 방식으로 하면 더욱 더 빨리 명암 과 형태를 바로 잡을수있어서 


좋았으나, ㅠㅠㅠ 아직 너무 어렵군요


역시나 쌤이 오셔서


딱 부족한 부분 만 마무리..



역시 드로잉 했던 날입니다


소묘를 해서 그런지 선이 굉장히  쌔 보이니네요.. 강약이 없었던..




제 첫번째 소묘로 캐릭터, 원화를.. 큰싸이즈로.. 했었습니다


처음엔 와 막막했었는데 , 하고 나니....


네 지금 봐도 어떻게 한지도 기억이..


물론 그다음 ..... 더 좋은 걸 주신 쌤!..






오버워치 윈스턴 같지 않나요? ㅋㅋㅋ


"오우... 바나나는 먹지 않습니다.."




어떤 분의 일러스트를 모작 하였습니다..


원작은 진짜 더 감성이 풀풀~!



이렇게 여러가지 드로잉!!



익숙하지 않은 색을 써봤어요..


종이가 갱지라서 굉장히 흡수 흡수..




이쁜 외국 여배우 셨는데, 까먹었어요


나름..


재밌었습니다




이건 제 친구인데,


나름 신경을 쓰고 그렸으나, 많이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왜냐 미화 되게 그렸거든요!!


혹시나 이 블로그 글을 보면 멱살 잡고있을지 모르겠군요..



쉬면서 그렸던 ㅋㅋㅋ


아.. 누구더라..


기억이안나네요 ㅋㅋ



인체 드로잉!! 많이 많이.. 그리고 피드백도 한답니다..



선생님의 피드백!!  이때


아마 어깨를 .. 넓게 그리고 얼굴을 작게 그리는..


습관이..




아이린 입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역시나 드로잉!!



걸스데이 소진입니다..


네..


죄송합니다 ㅠㅠ




드로잉 과 피드백 이었습니다~!




집에서 가볍게 낙서..




드디어 대망의 난생 처음으로 


전지 싸이즈로 했던..


물론 선생님의 완벽한 지도안에 믿고 따르니,


어느세..


물론 한달뒤...



짠...




아직 많이 손 보시다가.. 중단된..


이시간엔 정말 많은걸 배웠던거 같아요!!


정말 쵝오..




예전에 여전사 여근위대원


여갑옷


섹시함..


을 좋아하다가 갑옷류 가 취향이라는걸 알았습니다..




마지막까지.. 크..


마지막은 오버워치 위도우 인지 모르겠어요..


예전 그림을 다시 보니 새롭네요


열심히 했었구나..


ㅋㅋㅋ 지금은?????? ㅋㅋㅋ


화이팅해야 될꺼같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