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

게임원화가 준비를 위한 수채화 연습!!

안녕하십니까 자괴맨입니다.



오늘한 수채화를 보여드리도록하죠!!



이쿠죠...




수채화 드디어 배경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어제 집안일 때문에 화실을 못들려서 오랜만에


수채화를 해서 그런지..


감이 벌써 떨어졌나 싶었으나.. 역시 떨어졌군요


하루하루를 소중히 다루는것이 포인트 인거같아요~!


아무튼 다들 진도는 배경까지 갔고, 저두 언능언능 하느라


첫번째 애니풍경의 수채화를 모작하였습니다


네.. 첫번째 두번째 사진 .. 똑같은 이미지를 보고했는데요


처음에 쌤이 물의 농도가 같아서 옆에서 하늘 표현만 다시 해주었어요..


약간 망치면 끝난다라는 생각에.. 레이어 쌓듯이 밝은색부터 올리는 .. 습관이 있나봐요


근데 지금 해야되는건 한번에 색을 내야되는 상황!!


그래서 물농도 짙게 물양 많고 진하게 두번째 사진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물론 시간을 별루 안걸렸어요.. 묘사한게 없어서..


무튼.. 첫번째 손풀기로 끝내고..


다음 애니풍이아닌 


배경실사..


네셔널지오그래픽 에 나올법 한 사진을 ...


실사 배경에 비해 별이 많게 느껴졌지만 ..??


아무튼 ..


보시면?



짜잔...


형태는 뭐 틀렸지만..


그래도 자연물 이니깐요 : )


아쉬운건...


그냥 다 아쉬웠답니다..


별들도 너무 난무한거 같았고..


동굴같은 것도.. 빛이 휠씬 더 채도가 높았는데


아래쪽 너무 망쳐서 간신히 수습 했어요..


나름


만족스럽기도하고..


어렵기도하고 실망스럽기도하고...


좋은 경험이었던거 같아요..


물론 이다음 구름도 그려봤는데..


망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20000